KG에듀원내일배움, 프로그램 설치 없이 실습 가능한 파이썬프로그래밍 개강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1-09-02 11:24: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KG에듀원내일배움 파이썬 프로그래밍 국비지원반이 기존 내일배움카드 혜택인 최소 300만 원에서 최대 500만 원 국비 지원금에 K-디지털 크레딧 지원금을 50만 원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 혜택은 만 34세 이하 청년이라면 실업자, 근로자 구분 없이 신청할 수 있고 만 34세 이상 만 55세 미만 중장년 여성 등 실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라며 “본 과정은 청년, 여성 구직자 등 디지털 역량 부족으로 노동시장 진입 및 적응에 어려움을 겪지 않기 위해 마련한 정부 지원 교육으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파이썬은 매우 광범위하고 다양한 종류의 라이브러리가 있어 타 언어로 구현할 수 있는 대부분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다”라며 “데이터 처리에 관련된 다양한 확장 라이브러리들이 많아 최근 트렌드가 되고 있는 머신 러닝이나 AI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라고 소개했다.
또한 "KG에듀원 내일배움에서는 파이썬을 별도로 설치하지 않고 실습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터넷만 가능하면 학습자는 실습화면을 띄워서 바로 작업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한 화면에서 교육과 실습이 동시네 진행 할 수 있고, 난이도에 따라 파이썬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영상과 함께 수업을 진행 할 수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KG에듀원 내일배움은 파이썬 과정을 수강하고자 하는 학습자에게 1:1 학습 컨설팅을 제공하여 맞춤 커리큘럼과 수강 이후에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PC 원격지원을 상시 제공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