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아이엘츠학원 브라운어학원, 컴퓨터 테스트 오픈 예정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1-09-01 14:21: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대구 아이엘츠 시험장으로 운영되고 있는 브라운어학원은 지난 6월 IDP IELTS 공식 파트너사 접수 대행처로 지정되었다. 시험장에서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접수부터 실전 시험까지 가능하며 올해 11월 아이엘츠 컴퓨터 테스트도 오픈할 예정이다. CBT ROOM의 경우 고사양 PC 24대를 배치하였고, 칸막이 책상에 1인당 개별 헤드셋을 제공한다.
브라운어학원은 공식 접수대행처 역할 외에도 다채로운 어학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일대일 강의부터 3인 이내 소그룹 반, 단체 등 학생들이 원하는 대로 선택하여 참여할 수 있다. 수업은 방문 테스트 후 자신의 실력,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에 따라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학생은 화상 강의를 통해 맞춤형 커리큘럼을 진행할 수 있다.
대학 선정부터 미국 수능인 SAT, ACT와 대학 에세이, 아이엘츠까지 통합적으로 관리를 해주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콜롬비아, 시카고, 암스테르담 대학교 등 명문 학사와 석사를 졸업한 강사진들이 강의를 직접 맡아 진행한다.
브라운어학원 관계자는 "최근 해외 유학 및 취업을 이유로 영어 시험을 보려는 움직임이 많아졌다. 브라운어학원은 토플과 아이엘츠를 포함해 SAT, ACT, AP, IB, TEPS, 제2외국어 등의 시험 대비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커리큘럼 및 시험 접수 관련 방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어학원 홈페이지 또는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