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파고다어학원, 회화·비즈니스 영어수업 주말반 오픈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1-08-26 17:01:00
강남 파고다어학원은 평일 직장 및 학교로 수강이 어려운 학습자를 위한 회화, 비즈니스 수업 등 다양한 주말반 강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파고다어학원은 오프라인 수업 외에 온라인 LIVE 클래스가 운영되어 수도권 수강생뿐만 아니라 지방에서도 수강이 가능하다.
파고다 강남학원의 기초 영어회화 수업에는 티나김, 이소영, MERIEL 강사의 수업이 진행되고 있다. 티나김 강사의 ‘티나쌤의 In-COOL-ish(Speaking)’ 수업은 다양한 콘텐츠뿐만 아니라 미국에서의 오랜 거주 생활을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영 강사는 ‘소영’s Talk 터지는 영어’ 수업을 진행 중이다. 수업은 70% 이상이 스피킹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파트너 및 선생님과 1:1 대화뿐만 아니라 틀린 문법 및 표현에 대한 교정이 바로 진행되는 것이 장점이다. MERIEL 강사의 ‘Meriel’s 에센스회화’ 수업은 입문 회화 과정 이후, 초중급 레벨까지 커버가 가능한 수업으로 리스닝(Listening), 그래머(Grammar), 스피킹(Speaking)까지 한 번에 케어가 가능하다.
영작 수업에는 조영명 강사, 김세라 강사가 담당하고 있다. 조영명 강사의 수업은 기초 영작 과정으로 기초부터 차근차근 진행된다. 김세라 강사의 수업의 난이도는 스타트/올커버/올커버 플러스로 구성되어 있다. 한국인들이 가장 헷갈려 하는 전치사의 올바른 사용법에 대해 암기가 아닌 이해를 할 수 있도록 그림으로 설명을 해주며, 리딩(Reading), 리스닝(Listiening), 스피킹(Speaking)까지 한 번에 학습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강남 파고다어학원에서는 청취 및 회화, 비즈니스 영어 수업도 진행하며 다양한 수강생에 맞춘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온라인 LIVE 클래스에는 독해와 비즈니스 영어 과목이 진행 중이며, 해당 시간에 URL 통해 접속하여 수강을 하기 때문에 오프라인의 현장감은 그대로 전달되면서 어느 장소든 수강생이 편한 장소에서 수강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