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교과외 메타인프렙, 비대면 SAT온라인강의 진행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08-20 09:00: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메타인프렙은 국제 및 외국인학교 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SAT온라인강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메타인프렙의 SAT과외는 개인의 실력에 초점을 두고 학년별·레벨별·과목별 세분화된 내용의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본 수업 시작 전 레벨테스트를 통해 반을 구분하고 매주 모의고사를 진행함으로써 학생의 취약점과 변화하는 성적을 파악하고 있다.

 

테스트 결과에 따라 중·하위권 학생은 SAT시험에 필요한 모든 개념을 학습하는 ‘개념반’의 수업을 수강하게 되며 상위권 학생은 ‘실전반’에서 시험 800점을 목표로 실전 문제풀이를 다루게 된다. 성적 변화에 따라 배정된 반과 수업은 변경될 수 있으며 강사진은 개별 학업 로드맵과 지속적인 피드백을 통해 수업 내용을 구성하고 있다.

 

특히 수업은 다년간 해당 과목을 운영한 강사진이 진행하고 있으며 한 반당 6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구성해 모든 학생이 강사진의 집중지도를 받을 수 있다.

 

메타인프렙의 SAT강사 바비는 “각 학교마다 SAT시험의 중요도는 차이가 있지만 전반적으로 SAT점수가 높을수록 지원할 수 있는 대학의 폭이 넓어진다”며 “메타인프렙에서는 SAT 점수 향상을 위해 획일화된 수업에서 벗어나 학생 개인에게 적합한 내용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니 SAT학원추천을 원하는 학생들의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메타인프렙은 고등학교 졸업 전 대학 학점을 취득할 수 있도록 SAT과외뿐만 아니라 AP, IB 수학·과학 과외와 GPA 내신관리도 제공하고 있다.

 

모든 강의는 비대면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실제와 비슷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전 과목 영어수업이 진행된다. 과외는 화상 프로그램 ‘줌 프로’를 이용하고 있어 딜레이나 끊김이 없으며 인터넷이 가능한 전 지역에서 원하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메타인프렙의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이름, 연락처, 학년 등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거나 대표전화 연결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메타인프렙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