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에듀케이션, 8월 16일 호주 G8박람회 개최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08-11 19:00: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호주 국공립 대학총장협의회가 설립하여 모든 호주대학교와 파트너쉽을 맺고 유학수속서비스를 진행하는 IDP에듀케이션이 8월 대체공휴일인 오는 8월 16일(토) 호주 명문대학교 모임인 ‘호주 G8’ 소속 대학교를 만나볼 수 있는 ‘호주 G8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호주G8박람회’에서는 G8소속 호주명문대학교 담당자들이 직접 참석하여 학생들과 1:1 개별 유학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IDP는 최근 코로나로 인해 직접 대면하여 유학 상담을 받는 것이 어려워짐에 따라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화상 미팅 프로그램인 Zoom 화상미팅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비 대면 유학상담을 받을 수 기획하여 학생들의 안전한 유학상담에 최선을 다했다.

 

국내 대표유학 국가인 호주는 전 대학교가 상위 3%로 높은 교육수준을 제공하고, 아름다운 자연, 안전한 거주환경으로 인해 인기가 많다. 특히 IT, 공대, 예술, 경영학 등의 호주유학의 문의가 점점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가장 큰 이유로는 유연한 입학조건과 저렴한 생활환경이 있으며, 타 영어권국가와 달리 내신 또는 수능성적만으로 대학교입학이 가능하며 성적이 부족할 경우, 대학교 1학년과정인 디플로마 또는 대학예비과정인 파운데이션과정 등 입학에 있어 선택의 폭이 매우 높고, 성적만으로 입학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수월한 입학조건만을 보고 무작정 입학할 경우, 호주대학의 자율적인 학습과 토론식 수업방식이 생소한 한국학생들은 낭패를 보기가 쉽기 때문에 호주의 각 대학교마다 커리큘럼과 수업방식 그리고 경쟁학생들의 수준 등 현재 상황에 맞춰 학교를 선택해야 한다.

 

IDP에듀케이션 한국지사 관계자는 “학생들은 파운데이션과정부터 학사, 석사 및 박사과정까지 상담이 가능하며 호주G8박람회 참가한 참가자들은 희망 전공에 따른 호주유학특징 안내, 호주 대학교 추천 및 대학별 커리큘럼비교분석, 성적 및 경력에 따른 정확한 호주유학 입학 전략 등을 무료로 컨설팅 받아볼 수 있다”며 호주G8 박람회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다.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호주 전 대학교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는 IELTS 공식주관사 IDP에듀케이션은 호주 정부가 기금투자한 비영리 단체로 시작하여 국제사회의 교육교류를 위해 호주 아시아 대학교 협회제도를 설립하고 1996년 한국지사를 설립해 50년이 넘는 기간동안 공식입학대행기관으로 국제교육업계를 선도해오고 있다.

 

모든 호주G8박람회의 참가자들 모두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이 지급되는 이벤트의 대상자이며, 당일 참석자에 한해 호주명문대학교인 G8 소속 대학교들의 입학지원비를 면제받을 수 있다. 또한 추첨을 통해 IELTS Progress Check를, 렉시스어학원 IELTS 온라인 강의 50% 할인권의 혜택의 기회를 가진다.


8월 16일(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열리는 호주G8박람회에 참석한 모든 참가자들은 호주 명문대학교 G8 학교 담당자들과 상담할 수 있으며, 호주 전문 카운셀러와 1:1 진학컨설팅을 통해 무료로 유학수속이 가능하다. 호주G8박람회의 자세한 신청방법과 사전신청은 IDP 공식홈페이지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호주유학 및 호주G8박람회 관련 1:1 채팅상담도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