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지스토리 스터디카페·독서실 작심, 컴투게더 공기살균기 제휴 프로모션 진행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1-08-04 14:15: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아이엔지스토리 스터디카페·독서실 작심은 최근 전국적으로 심각해진 코로나 상황을 타개하고 예방하기 위해 공기살균기를 주력으로 하는 컴투게더(Commtogether)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코로나 원천 차단에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작심은 지역별 각 지점에 스터디카페·독서실 방역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과 점검에 힘쓰고 있으며 이번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지원받은 공기살균기를 설치해 회원들에게 쾌적한 환경과 최적화된 공부환경을 제공, 작심에서는 바이러스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을 커뮤니케이션할 계획이다.

 

실제로도 작심은 7월 기준, 전국에 분포한 약 40여개 직영점에 공기살균기를 각 10대씩 배포 및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작심을 운영하는 점주라면 누구나 수량제한 없이 컴투게더 홈페이지를 통해 기존 판매가 보다 30% 할인된 금액으로 공기 살균기를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작심 홍승환 이사는 “코로나 4차 대유행으로 인해 학업과 진로에 영향을 많이 받는 회원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작심에서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자기주도학습을 더 잘할 수 있도록 돕는 스터디카페·독서실로 자리잡겠다”고 말했다.

 

한편, 작심은 박카스, 레모나, 농심에 이어 컴투게더와의 제휴 프로모션 역시 성공적으로 이끌어가며 기업과 MZ세대를 연결하는 확고한 플랫폼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새로운 제휴 프로모션을 선보이기 위해 다양한 업체들과 논의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외에도 커머스 시장 진출에 도전한 ㈜아이엔지스토리는 7월 회원들의 건강과 영양을 생각한 ‘작심해바 에너지바’를 출시, 7분만에 18만개를 완판하며 성공적인 커머스 시장 진출을 알렸으며 여기에 그치지 않고 회원들의 건강과 에너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으로 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