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8월 18일 2학기 3차 사회복지사 2급 교육 실시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1-08-04 08:00:00

이미지출처 : 클립아트코리아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을 진행하고 있는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이번 달 18일까지 2021년도 2학기 3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과정은 사회복지사 2급 개정안을 토대로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되며 이론과 실습에 대한 강의를 받아볼 수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교육을 준비하면서 이론과 실습의 수업을 한곳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이론의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 온라인 강의가 제공되며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수업을 들어볼 수 있도록 PC와 함께 모바일 수강도 지원하고 있다.

 

비대면 온라인 수업이 주로 진행되는 것만큼 갑작스럽게 온라인 강의를 진행해야 하는 수강생들은 학습자의 화면을 함께 보며 공부할 수 있는 원격 지원 서비스도 신청해 볼 수 있다. 인터넷 강의가 서툰 수강생들이 어렵지 않게 모든 교육을 들어볼 수 있도록 제공하기 때문에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사회복지사 2급의 실습은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본교에서 시간제 수업으로 진행된다. 이 수업에서는 사회복지 현장에서 필요한 실전 경험을 쌓아볼 수 있으며 전문 교수진이 직접 특화된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수준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이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바로 실습에 대한 수강 신청이다. 실습을 수강신청 하기 위해서는 먼저 선수 과목이 모두 이수가 완료된 상태여야 하기 때문에 미리 자신의 강의 계획과 빠진 강좌는 없는지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이외에도 많은 수강생들이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학점은행제와 함께 특별 장학 제도 및 일대일 학습플래너를 준비하고 있다. 고졸부터 전문대졸 학력을 가진 수강생들도 어렵지 않게 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며 비용 부담을 줄이고 체계적인 교육 계획을 받아볼 수 있다.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의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카카오톡, 야간 전화상담도 이용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