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기숙학원 여주비상에듀, 여름방학캠프 ‘썸머스쿨’ 25일 개강 앞둬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1-07-21 09:00: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경기도기숙학원 여주비상에듀는 7월 25일 여름방학캠프 ‘썸머스쿨’ 개강한다고 밝혔다.

 

여주비상에듀의 이번 캠프는 고등학교 전 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중3학생은 선행반으로 입소 가능하다. 각 반은 25명 내외의 인원으로 학년별 2개반씩 총 6개반이 구성되며 선택과목에 따라 이동수업을 진행해 본인에게 적합한 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본 캠프는 수학, 영어, 국어, 탐구 과목이 개설되며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수학 과목에 집중해 운영될 예정이다. 수학은 강사진과 학습지원팀의 집중 관리가 이루어지며 매일 5명 내외의 소수정예 그룹을 만들어 심화 클리닉이 진행된다.

 

또한 썸머스쿨은 ‘학습플래너’ 시스템을 통해 낭비되는 시간을 체크하고 성향에 맞는 주 단위의 공부 계획을 설정한다. 강사진은 학생 개인별 일주일간 모든 생활패턴을 기록하도록 지도하며 각 과목별 강사진과의 상담을 통해 효율적인 시간관리를 위한 방향을 수립한다.

 

여주비상에듀의 ‘무한질의응답’ 시스템도 눈에 띈다. 학생들은 식사시간을 제외한 모든 시간을 이용해 질문할 수 있으며 질문 전용 공간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다른 학생들의 수업과 자습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 또한 번거로움을 없애기 위해 질문지를 작성하지 않으며 소수정예로 운영되고 있어 질문하기 위해 대기하는 시간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여주비상에듀 곽기호 원장은 “썸머스쿨은 코로나 감염증 예방을 위해 입소 시 음성확인서를 제출하도록 안내하고 있으며 열 체크,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 비치, 거리두기 등을 시행하고 있으니 기숙학원추천을 원하는 학생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여주비상에듀의 썸머스쿨은 샤워실, 화장실이 구비되어 있는 2인 1실 숙소에서 생활하게 되며 헬스장과 단련장을 이용해 체력을 증진시킬 수 있다. 독서실은 1인 1좌석제로 개인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으며 모든 강의실과 자습실은 강사진의 통제 하에 관리가 이루어진다.

 

여름방학캠프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여주비상에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