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행정고시학원, 2022년 대비 관리형 프리패스 개설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07-15 14:37: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2021년 공무원시험이 마무리되고 최종합격자 발표가 공고되는 가운데, 공무원 준비생들이 내년 2022년 시험을 대비해 부족한 과목을 보충하기 위해 학원이나 인터넷강의를 알아보는 시즌이 되었다.

 

이에 전주행정고시학원은 2022년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을 상대로 관리형 프리패스가 개설했다고 밝혔다.

 

전주행정고시학원의 관리형 프리패스상품인 관리형올패스는 기존의 혜택과 더불어 매일출석체크와 커리큘럼설계 그리고 플래너 점검 및 보완을 실시한다.

 

또한 공무원시험 과목 중 취약과목대책을 세우고 가장 과락이 많은 영어과목 공부를 돕기 위해 기초가 부족한 수강생들을 상대로 매일 단어테스트를 진행하여 필수동사와 같은 단어암기체크와 기초 독해 과제의 이행여부를 확인하는 등의 관리를 해줄 예정이다.

 

관계자는 “관리를 받고 싶어 하는 수강생들이 많다. 학원수강의 효율을 높이는 방법인 예,복습과 단어암기를 돕고 커리큘럼이나 플래너 작성을 조금만 관리받는다면 공부효율이 높아져 합격을 노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전주행정고시학원은 커넥츠프랩 관리형 독서실과 관리형 스터디카페를 비롯한 여러 종류의 독서실과 각층 공무원,소방,경찰 전용관이 있는 공무원학원으로, 2021년 소방, 국가직, 지방직, 교육청 전직렬에 아울러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했다. 2022년 개편된 시험과목 역시 매월 개강하고 있으며, 등록 및 문의는 예약상담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