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토익학원 전문 파고다대연, 스터디 카페 제휴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07-07 16:00: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여름방학 자격증 준비에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파고다가 7월 개강을 맞이했다. 파고다 대연 학원은 여름방학을 대비해 새롭게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기존 토익 응시료 환급, 장학금 혜택이 제공되는 점수보장반을 새롭게 구성하였다. 기본형, 관리형, 혼공형 3가지로 나누어 형태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수업을 운영 중이다. 기존 혜택에 추가로 고객이 선호하는 혜택을 주는 형태이다.

 

먼저 기본형은 수업에 토익 응시료 환급, 장학금 혜택이 제공되는 가장 기본적인 형태이다. 관리형은 강사의 도움을 받아 집중적으로 관리 받는 형태이며, 1:1 학습 상담, 그룹 스터디 진행, 모의고사가 제공된다. 혼공형의 경우 혼자 공부하는 학생들을 위한 관리 형태로 교재 무료 제공부터 온라인 강의, 추가 자료, 모의고사가 제공된다.

 

특히, 파고다 대연학원의 경우 같은 건물에 위치한 ‘위넌 스터디 카페’와 함께 제휴하여, 혼공형 학생들의 자습공간을 제공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혼공형 학생의 경우 1개월 완성반은 평일 무제한 이용(주말제외), 2개월 완성반은 월 50시간 평일 무료 이용(주말제외)이 가능하다.

 

파고다 대연학원은 수강생들의 쾌적한 학습 환경 조성과 효과적 학습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점수보장반의 다양한 혜택에 대한 등록과 문의 사항은 파고다 홈페이지나 방문 상담,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