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에듀, 손해평가사 1·2차 동차합격자 배출 비법 공개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07-06 15:13: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손해평가사는 농업재해보험의 손해평가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자로서, 국가자격증을 취득한 사람을 가리킨다. 나이 제한 없는 활동이 가능하고, 영업 없이도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중장년층은 물론 20, 30대에서도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사람이 급증하고 있다.

 

그러나 보험 관련 전문자격에 해당하는 만큼 손해평가사 난이도는 상당히 높은 편이다. 특히 서술형 2차 시험의 합격률이 저조해 많은 시간 투자가 필요하다. 이런 상황에서 온라인 교육원 탑에듀에서는 손해평가사 1차, 2차 동차합격자를 다수 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해당 교육원의 합격자 배출 비법은 무엇일까.

 

교육원 관계자는 “본원의 과목별 최고 수준의 강사진과 우수한 반복학습 시스템,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손해평가사 합격률 극복의 노하우”라고 밝혔다.

 

먼저 실제 손해평가사 자격증을 보유한 보험 및 농학 전공 강사진의 강의가 장점이다.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살린 강의는 초시생의 빠른 이해를 도우며, 시험에 최적화된 학습이 가능하다는 평가다.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정확히 캐치하여 쉽게 풀어주고, 헷갈리는 부분을 꼼꼼히 짚어주면서 불필요한 내용을 줄여주고 있다.

 

SCI 인증으로 우수성을 입증한 학습 시스템 또한 남다른 부분이다. PC부터 스마트폰(모바일), 태블릿 등의 기기를 통한 무한 반복 수강과 학습 진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해 좀 더 계획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여기에 1차 손해평가사 과목별 랜덤형 무제한 모의테스트와 자동오답노트를 지원해 객관식 고득점 달성을 도우며, 2차 시험 대비 용어해설 특강과 실무 모의고사로 안정적인 점수를 노려볼 수 있다.

 

다양한 수강혜택으로 수강생들의 공부 의지를 북돋아 주는 점도 합격에 긍정적 요소다. 환급반 등록생에게는 2022년도 손해평가사 시험 1차 2차 동차합격 시 수강료 100% 환급 혜택이 주어지며, 수강연장반에 등록할 경우 2022년도 시험 불합격 시에 2023년 손해평가사 2차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교육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합격후기와 전과목 샘플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탑에듀는 손해평가사를 비롯해 한국어교원3급, 감정평가사, 공인노무사, 손해사정사 등 국가자격증과 소방직, 운전직, 간호직, 계리직, 지역인재9급 등 공무원 시험 전문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온라인 교육 부문에서 3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만족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