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직 7급 PSAT 풀서비스 통해 가장 빨리 가답안 확인하자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1-06-28 16:16:00


메가피셋 “시험 당일 16시 가답안 공개 예정”, PSAT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사상 처음으로 시행되는 2021년 국가직 7급 1차 PSAT이 10여 일 앞으로 바짝 다가왔다.

 

지난해까지 필기시험과 면접시험을 통해 7급 국가공무원을 선발했다면, 올해부터는 1차 PSAT, 2차 전문과목, 3차 면접시험으로 나눠 진행된다.

 

따라서 7월 10일 국가직 7급 1차 PSAT 이후의 수험계획에 따라 2차 시험 당락이 결정될 수 있다.

 

즉, 1차 PSAT 시험 합격 여부를 사전에 예측해 보는 일은 향후 2차 전문과목 수험계획을 세우는 데 아주 중요한 일인 셈이다.

 

이에 메가피셋에서는 ‘7급 PSAT 풀서비스’를 운영해 수험생들이 향후 수험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특히 메가피셋은 7월 10일 국가직 7급 1차 PSAT 시험 시행 후 인사혁신처가 정답을 공개하기 전 한발 앞선 16시에 국가직 7급 PSAT 풀서비스를 통해 가답안을 공개하고 채점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메가피셋에서는 ‘국가직 7급 PSAT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LG 그램’ 외에 다양한 상품이 마련돼 있다.

 

‘국가직 7급 PSAT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피셋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