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종로본원 ‘이음아트타운’ 홍보콘텐츠제작 촬영 메이크업&헤어 재능기부 진행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1-05-18 13:23: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미용 전문학원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종로본원은 지난 5월 3일 진행한 뜻깊은 재능기부 소식을 전하였다.
강남에 소재한 스튜디오 모마에서 진행된 이음아트타운 건립 사업을 위한 홍보콘텐츠제작을 위해 참여한 예술인들의 헤어와 메이크업 지원을 하였다.
아시아 최초의 문화예술인 자립 마을 <이음아트타운>은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신종호 초대 이사장을 중심으로 전국장애인부모연대, 자폐인사랑협회, 사단법인 뷰티플마인드, 한국장애인농축산기술협회, 풍산건설 주식회사 등이 함께하는 미래형 공동체이다.
거주하는 발달장애인, 비장애인, 노인, 청소년, 문화예술인들의 예술활동과 교육을 적극적으로 돕고, 케어와 클리닉시스템, 일자리 연계를 구축해서 즐겁고 쾌적하며 안정적인 마을을 건립할 예정이다. 촬영에 참여한 대표 예술인은 이지원, 이송연(국악인), 김지희(기타리스트), 박정호(휠체어 전위예술가), 강원래(방송인), 오동환(첼리스트), 김형희(화가), 김유나(드러머), 신종호(비올리스트) 님이 함께했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종로본원 한금주 교육 이사는 “문화예술인 자립 마을 <이음아트타운>의 건립 사업과 같은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하며 뷰티 아티스트도 분야는 다르지만, <이음아트타운>과 의미 있고 좋은 경험을 지속해서 함께 하고 싶다”라는 뜻을 전하였다.
아뜰리에뷰티아카데미 브랜드는 프랑스 파리에 본교를 두고 전 세계 44개국 네트워크로 연결된 글로벌뷰티브랜드이며, 국내에는 총 28개의 전국 캠퍼스를 운영하고 있다. 그중 미용대학입시 명문 미용학원으로 자리매김한 종로본원은 학년별 1:1 맞춤 관리 시스템으로 서울, 경기, 동대문, 은평구, 성북구, 신촌, 강남, 강북, 등의 지역에서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미용 국가기술 자격증취득 과정에서도 높은 합격률과 공연, 특수, 무대 등의 메이크업학과로 특화된 수업들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종로미용학원 입학을 위한 자세한 사항은 방문 또는 전화로 상담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