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플학원 족집게어학원 족집게 에듀, 토익·토플 ‘주니어토플+라이팅’ 강의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04-23 10:59:00

 

토플학원 족집게어학원 족집게에듀는 확실하게 점수를 올려주는 토익·토플 ‘주니어토플+라이팅’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토플학원 족집게어학원 족집게 에듀는 “기출문제에서 출제율이 높은 문법적 요소를 영어 초보자들의 눈높이에서 정리해줄 필요가 있다”며 “영어가 약할수록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일반 강의에서 이해가 안된 상태에서 배우면 학습 진행이 되지 않기 때문에 모르는 부분은 수업 중에 바로 강사에게 묻고 해결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토익학원 족집게어학원의 2관 토익반은 소수정예 온오프라인 통합강의이다. 이 강의를 통해 기본 품사부터 토익전용 문법 및 표현들, 토익 LC파트도 기본 음성적 트레이닝, 답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요령을 배울 수 있다.

 

 

2관 토익반은 일반 토익학원들의 2배에 이르는 기본 강의 2시간+심화학습 1시간으로 총 3시간의 학습량을 강사가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강사의 철저한 과제관리 및 이해 관리는 기본이 되는 강의이다.

 

950점~990점대 구간은 테크닉도 물론 중요하나 영어의 완성이란 측면에서 영어실력도 매우 중요한 부분은을 차지한다. 토익학원 족집게 어학원의 주말 집중 아이엘츠 프로그램을 통해서 영어초보들도 아이엘츠의 쉬운 요령에 영어 실력향상을 덤으로 얻을 수 있다.

 

압구정 족집게에듀 3관 이종호 원장은 “영어유치원으로 시작된 의사소통 및 리딩 위주의 독해 공부는 좋은 학습방법이지만 이런 과정들만으로 학습한 초중등학생들은 나중에 학문적 영어를 수행하거나 높은 수준의 이해를 요구하는 영어 시험들에서는 대부분 약함을 보인다”고 말하였다.

 

덧붙여 “영어시험은 무엇이든 잘 보기 위한 연습이 필요하며,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토플주니어로 시작하는 영어시험의 점수를 획득한 이후에도 계속 연계된 정확한 라이팅과 문법 및 독해를 통해 영어실력을 예리하게 만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족집게에듀와 족집게어학원의 주니어토플 강사는 검증된 국제팀 전문번역가 출신으로 유명 호주대학원에서 유학 후 한국에서 석사학위를 가진 강사로 오랜 강의 경험을 가지고 학생들을 가르쳐 왔고, 필요시 수업 전이나 후에 필요시 진단 test를 진행하면서 강의를 하고 있다.

 

특히 영어초보에게 토플을 가르칠 때 리딩 과 리스닝만 집중한 후에 스피킹과 라이팅을 가르칠 경우, 장기간 스피킹과 라이팅의 부재로 output을 내지 못하는 학습은 학생을 지치게 만들 수 있고. 점수가 급한 초보들에게는 영어가 향상되는 최소 6개월에서 2년여의 기간이 힘든 싸움이 될 수 있다. 이에 족집게어학원은 초보라도 반드시 4영역을 모두 나가며 수업자료로 난이도를 조절하지 않는다.

 

스피킹 독립형의 경우 보통 아이디어가 일차로 막히고 영어가 이차로 막힌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떤 문제가 나와도 바로 이해하고 유창하게 말하게 아이디어를 잡고 영어로 바로 말하게 연습시킨다.

 

시험에 나오는 재출제방식과 내용전개에는 분명한 규칙이 있기 때문에 매우 어려운 스피킹 통합형 영역까지도 최대한 분명하게 중요점을 잡아내서 말하게 연습을 시킨다.

 

토플스피킹이 기본의사소통만을 평가하는 시험이 아니기 때문에 원어민이나 미국에서 최소 10년 이상 살다 와도 토플을 잘 모르면 25점대가 나오는 경우가 많다. 그러므로 토플은 반드시 토플전문 어학원에서 검증 가능한 10년 이상 충분한 경험을 가진 토플전문강사와 학습할 것을 권한다.

 

토플학원으로 추천받는 족집게 에듀 3관 그리고 족집게어학원 1관, 2관의 이종호 원장은 초토 그리고 EBS 만만해지는 리스닝의 단독 저자이자 EBS 와 메가스터디 인강 강사 출신이다.

 

자세한 정보는 족집게교육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