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파고다, 기초일본어 탄탄한 커리큘럼 갖춰…“김보현 강사와 즐겁게 시작하자”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04-20 15:00:00

 

따사로운 봄이 다가왔지만, 코로나19 때문에 꽃구경과 여행을 다닐 수 없는 시기이다. 아쉬운 마음이지만 빠를 시일내에 자유롭게 여행 다닐 수 있기를 기대하며, 일본어를 배워보는 것은 어떨까

 

파고다 신촌학원 일본어는 기초일본어 1코스부터 4코스까지 배운 후, 목표에 따라 일본어회화 수업, JLPT 수업으로 수강할 수 있는 탄탄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다. 우선 기초일본어는 가장 베이직 단계인 1코스부터 4코스까지 진행되고, 한 코스당 1개월씩 총 4개월에 걸쳐 기초일본어 수업을 마무리할 수 있다. 또한, 단기간 집중 기초일본어 수업이 있기 때문에 1~2코스를 1개월, 3~4코스를 1개월 수강하여 총 2개월 만에 기초를 마스터할 수 있는 수업도 진행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파고다 신촌 기초일본어 수업은 박진영 선생님이 ‘진영센세 기초일본어’로 온라인클래스 수업이 진행하며, 5월부터는 김보현 선생님이 새롭게 기초일본어 대표 선생님으로 합류한다고 한다.

 

김보현 선생님은 초/중/고를 모두 일본 현지에서 졸업하여 원어민과 같이 유창하고 자연스러운 일본어 실력을 갖추고 있다. 우리가 한국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하듯이 자연스럽게 일본어에 녹아들 수 있도록 탄탄한 기본기를 배울 수 있는 수업이 개설될 예정이다. 특히, 그동안 새로운 언어를 배우고 싶었지만 망설였던 분들, 문법, 히라가나, 한자에 압박을 받아서 차마 시도하지 못한 분들에게 김보현 선생님의 기초일본어 수업을 추천한다.

 

언제나 첫 시작점이 중요한 법. 일본어의 기초와 회화를 동시에 접하며 즐겁게 시작 할 수 있는 수업이니 부담 없이 시작한다면 어느새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일본어를 배울 수 있지 않을까. 파릇파릇 초록빛이 물드는 5월부터 신촌 기초일본어 학원 파고다에서 기초일본어 수업을 들어보자.

 

5월 개강하는 일본어 수업을 등록하고 싶다면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파고다 ‘레드위크(4월 19일~26일, 8일간)’ 기간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파고다 신촌학원 일본어회화 수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고다 신촌학원 혹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