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재수학원 멘토스 30만원 할인이벤트· 조기 반수반 4월 26일 개강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1-03-27 09:00:00



코로나 19 사태로 모든 학업이 심각하게 영향을 받고 있다. 학교 개학과 재수생들도 본격적인 입시가 시작되었다. 올 수능도 치열한 입시가 예상된다.

 

서울 강남 대치동 재수 기숙학원 멘토스학원은 대치동에서 20년 이상 된 두 군데 중 한 학원이다.

 

대치동 학원가 소수정예 입시기숙학원으로 21년된 멘토스학원에서는 2022수능을 준비하는 재수정규반은 추가 모집 중이고 30만원 첫 달 할인 이벤트도 한다고 한다. 한반 정원을 10명 내외로 해서 학생들 관리와 질의응답이 100% 가능(1:1클리닉 셀토시스템)하다.

 

대형 유명재수학원 경력 10년 이상 대치동 강사진인 스타강사 최유신, 류동헌 원장이 직강하는 학원이다. 학원 관계자는 “멘토스학원은 한반 정원이 소수라서 맞춤식 교육이 가능하고 100% 담당 선생님에게 질문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담임제로 꼼꼼히 관리하고 15년 이상 된 대치동 강사진이 수업과 질문을 다 받아주는 소수정예 재수학원이다. 이 학원만의 셀토시스템은 수업 2시간 후 바로 클리닉 1시간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이 학생들에게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멘토스학원은 이번에 코로나 영향으로 대학에서 사이버 강의로 진행하는 학생들을 위해 조기 반수반을 4월 26일 개강한다. 대학 수업에 방해되지 않게 오전반,오후반으로 나뉘어 진행 되고 수업부담을 줄여 국어,수학반 과 국영,수반으로 진행하고 자습 시간을 최대한 늘렸다.

 

한편 고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국어,수학 집중 주말반도 모집 중이다. 토/일 48시간 집중 관리로 국어와 수학의 수능과 내신을 책임지는 대치동 주말반이다. 한반 정원을 소수로 해서 하는 수업임으로 대치동 강사진과 소수정예 관리가 결합된 최적의 시스템이다.

 

지방에서 올라온 학생은 멘토스학원과 협약을 맺은 호텔에서 특가로 머물 수 있다.

 

한편, 입시전문가는 "자신에 맞는 시험 전형을 선택하고 필요한 준비가 되어야한다. 수시와 정시 시험을 준비할 때는 학원에 도움을 받는 학생이 대부분인데 학원을 선택할 때는 강사진과 입시 성적, 학생관리 그리고 비용도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멘토스학원 1관은 선릉역, 분당선 한티역 인근에 위치했으며 상담은 주로 2관에서 이루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