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한끼의 따듯함 나눠’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사랑의 쌀나눔 행사 꾸준해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1-03-28 13:30:0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는 ‘작지만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어 간다’는 포부 아래 매달 꾸준한 ‘사랑의 쌀나눔’을 펼치고 있다.

 

‘사랑의 쌀 나눔’ 행사는 관심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매월 무료급식소나 복지관 등 100포대의 쌀을 기부한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진행하는 ‘사랑의 쌀 나눔’은 10년 넘게 매월 100포대의 쌀을 꼭 필요한 곳에 기부했다. 기부된 쌀은 지금까지 1만2000여 포대를 넘는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은 “우리의 나눔 활동이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드는 일에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며 “사랑의 쌀 나눔을 비롯해 장학재단과 검정고시 지원 등 우리가 잘 할 수 있는 교육 봉사 활동 또한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실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장학재단’도 운영해 경제적인 이유로 학업에 곤란을 겪는 학생들에 교육비를 보태고 있다. 지난해에도 장학재단을 통해 총 23명의 장학생들을 선발해 최대 3년간 후원을 약속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검정고시 지원’ 활동도 병행하며 총 6500여명의 인원에게 학업의 기회를 제공했다.

 

‘임직원 나눔펀드’도 운영하며 기부활동을 이어가는 등 활발한 나눔 활동을 펼치고 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진행하는 다양한 나눔 활동에 대한 소식은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