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내 영어실력에 꼭 맞는 1인칭 현지체험 AI 영어회화 ‘두근톡’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03-23 10:54:00
스피킹맥스는 지난 1월 대표적인 디지털 영어 콘텐츠기업 스터디맥스가 혼자 말하는 영어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현지 원어민과 직접 대화하는 AI영어회화’라는 콘셉트로 기획∙제작한 ‘두근톡’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1인칭 시점 학습으로 바로 눈앞에서 현지 원어민과 실제 대화하는 듯한 현실감 있는 영어회화학습을 제공하는 ‘두근톡’은 특허 받은 음성인식 시스템을 통해서 AI원어민과 진짜 대화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강의, 훈련, 실전으로 완성되는 말할 수 있는 영어 ‘두근톡’의 영어완성 3단계 학습은 최고의 영어 전문가에게 배우는 현지 영어 표현을 이해하는 1단계와 현지 원어민과 함께 배운 표현을 집중적으로 훈련하는 리얼트레이닝 2단계 그리고 1인칭시점으로 현지에서 원어민을 직접 보며 실전 대화하는 3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초보 필수 회화, 리얼 뉴욕, 위급상황 회화, 리얼 캘리포니아 총 4개의 코스가 왕초보도 말할 수 있는 상황별, 난이도별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말하기 완성 커리큘럼을 자랑하는 ‘두근톡’은 학습자의 선택에 따라 변화하는 스토리를 통해 오늘 배운 영어를 직접 사용해서 음식 주문 같은 기초적인 상황부터 자동차 예약이나 수리 등 예상하지 못했던 상황까지 영어가 필요한 모든 상황에서 주인공이 되어 체험할 수 있다.
특히 ‘두근톡’에서는 더욱 강화된 AI음성분석 시스템으로 정확하게 원어민의 발음과 나의 발음을 1대1로 피드백 받을 수 있어서 보다 정교한 영어발음 교정도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