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기숙학원 ‘하프학사’, 독보적인 공부법으로 성적 향상 도모…대기 순번 늘어나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1-03-05 13:23:00


맹자의 어머니가 아들의 교육을 위해 세 번이나 이사를 했듯, 학습 환경은 공부 효율에 큰 영향을 끼친다. 이에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최신 수험 트렌드를 빨리 접할 수 있고,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된 서울 노량진으로 몰린다.

 

‘하프학사’는 공무원 수험가인 노량진의 대표적인 공무원 기숙학원으로, 노량진 중심가에 위치해 수험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와 발 빠른 수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철저한 기숙사 형태의 관리 시스템으로 1인 1실의 기숙사와 수험 환경에 최적화된 최상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하지만 하프학사를 선택하는 수험생들은 이러한 시설보다는 실질적으로 성적을 올릴 수 있는 하프학사만의 ‘공부법’에 주목한다. 무작정 열심히 공부하는 것보다는 공부 방법을 확실히 알고 공부를 하는 것이 공부의 효과성을 높여 주기 때문이다.

 

하프학사는 특허받은 공부법을 통해 효과적인 학습 전략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학생이 선생님보다 뛰어난 결과를 만들어 실질적인 성적향상을 이루는 ‘청어람 시스템’을 유일하게 도입하고 있다. 이전 터치던트라고 불렸던 청어람 시스템은 하프학사 공부법을 기반으로 지엽적인 영역까지 모두 암기하고 설명할 수 있는 테스트를 적용하고 있다.

 

이에 더해 다른 기숙학원과 같은 단순 통제만이 아니라, 특허받은 공부법을 통해 이해와 암기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학습 전략도 함께 제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수업 내용을 내 것으로 모두 소화할 수 있어, 수험생들의 실질적인 성적 향상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2022년 경찰공무원 시험 과목 개편으로 수험생들의 불안감이 가중되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하프학사의 독보적인 학습법과 시스템은 하프학사를 대표 경찰공무원 기숙학원으로 자리매김하게 했다. 이에 노량진 공무원 기숙학원 TOP에 꼽히는 하프학사 공무원 기숙학원에 대기를 해서라도 미리 자리를 선점하려는 학부모와 학생들이 늘고 있다.

 

하프학사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은 유명 강사의 수업만 듣기보다는 수업을 얼마나 내 것으로 소화해내느냐가 합격의 중요 포인트”라며 “청어람 테스트와 암기트레이닝, 티치던트 등의 전략을 통해 수험생들의 최단기간 합격을 도와주고 있다”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