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 “교육을 통해 보다 나은 세상을 만들어갑니다”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03-02 15:36:00

 

“우리의 교육 나눔 활동을 통해 보다 나은 세상이 될 수 있음을 믿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1992년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를 창단하며 본격적인 교육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했다. 특히 ‘교육이 필요한 곳에 밝은 빛을 밝히자’는 목표 아래, 창립 이후 매년 새로운 형태의 교육 사회공헌활동을 더해 가고 있다.

 

특히 지난 2004년 복지 사각지대에서 경제적인 어려움 등으로 학업을 중단한 이웃들에게 다시금 학업의 기회를 제공한 ‘검정고시 지원’이 눈에 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2004년부터 현재까지 총 6,200여명의 이웃들에게 검정고시 온라인 강의 및 교재를 지원하고 있다. 2009년부터는 법무부, 소년보호협회, 서울시복지재단 등 관련 기관과 지원 협약을 체결하며, 꾸준한 교육 지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다음으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장학재단’도 운영 중이다. 2010년 에듀윌 장학생 1기 10명을 선발한 후, 매년 중학생 10명씩을 선정해 졸업할 때까지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이외에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임직원과 회사가 한 마음으로 기부금을 모아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임직원 나눔펀드’와 매달 쌀 100포대를 기부하는 ‘사랑의 쌀 나눔’ 등의 활동도 진행한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은 “우리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교육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교육의 기회를 얻고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하며 “지역사회의 이웃들이 소중한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것”이라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