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 “꾸준한 나눔, 임직원들의 공감 있었기에 가능해”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01-20 15:05:00

 

 

매년, 매월 지역 이웃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는 곳이 있다. 바로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회장 양형남)다.

 

지역사회의 꿈 실현을 위해 설립 이후부터 다양한 교육 지원 사업 및 기부 활동을 펼쳐온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17년, 더 체계적인 사회공헌 활동 전개를 위해 ‘사회공헌위원회’를 발족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정기적·비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따뜻한 나눔을 전하고 있다.

 

매월 어려운 이웃을 위한 쌀 100포대를 기부하는 사랑의 쌀 나눔, 비진학 청소년의 새로운 꿈을 응원하는 검정고시 지원, 어려운 가정 환경으로 학업에 집중하지 못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은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의 활동이 더욱 눈길을 끄는 것은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이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운영하는 ‘임직원 나눔펀드’는 임직원과 회사가 1: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부금을 조성하는 모금 사업이다. 매월 직원들의 급여에서 일정한 금액이 공제되며, 해당 금액만큼 회사에서도 기부금을 출연하여 해마다 다양한 주제의 지원 사업을 펼친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는 나눔펀드는 해마다 모금 규모를 경신하며 ‘지역사회의 꿈 실현’에 대한 전사적 관심을 증명하고 있다. 겨울이면 진행되는 김장봉사, 연탄봉사도 해마다 참여를 신청하려는 임직원들의 열기가 대단하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양형남 회장은 “누군가의 꿈을 이루어 주는 일의 가치에 대해 임직원 모두가 공감하고 있기에 꾸준한 나눔이 가능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