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영어 반값 세일!” 화상영어 캠블리, 신년 특별 반값 프로모션 제공

전정민

gosiweek@gmail.com | 2021-01-18 09:30:00


-원어민 화상영어 1년 학습 프로그램을 50%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

-캠블리 클래식 신규 가입 시 무료체험 15분 제공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CAMBLY)가 1년 영어 수업을 미리 절반 가격으로 할인 받을 수 있는 ‘플랜미리절반, 플랜미리절반kids’ 새해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는 자신이 원하는 튜터를 선택해 원하는 시간에 내 실력과 관심사에 맞는 주제로 학습이 가능한 글로벌 영어학습 프로그램이다. 성인을 위한 캠블리클래식,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가 준비돼 누구나 자신의 실력에 맞는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코로나 19로 비대면 수업과 온라인 학습이 영어교육의 메인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집에서도 원어민과 집중 영어학습이 가능한 캠블리의 인기가 높아졌고, 지난해부터 이용자도 대폭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캠블리가 2021년 새해를 맞아 미리 1년의 영어 수업 과정을 절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 할인 코드를 제공한다. 1년 플랜 구매 시 캠블리클래식 회원은 ‘플랜미리절반’ 코드를, 캠블리키즈 회원은 ‘플랜미리절반kids’ 코드를 입력하면 50%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또, 감사의 의미를 담아 캠블리 클래식 신규 회원에게는 15분의 무료체험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다.

 

캠블리클래식은 약 1만여명의 미국, 영국, 캐나다, 호주 등 영미권 출신의 튜터를 보유해 내가 원하는 튜터에게 선택해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영미권튜터들은 각각 토플, 아이엘츠, 비즈니스영어, 생활영어, IT, 승무원 등 다양한 배경과 지식을 갖추고 있어, 수강생들은 자신의 관심사와 실력에 맞는 튜터와 일대일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또 체계적인 수업을 원하는 수강생을 위해 캠블리만의 영어학습 커리큘럼 과정도 제공한다. 커리큘럼 과정은 체계적인 코스, 레벨, 교재가 제공되며 △유창한 영어 △경력 개발 △자기 표현 △시험 준비의 4개 코스가 준비돼 있다.

 

캠블리키즈는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해 개발된 학습 서비스다. 비대면 수업이 트렌드가 되면서 가정에서도 안전하고 손쉽게 일대일 영어 수업이 가능한 캠블리 키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캠블리키즈는 영어 전문가들이 미국 ESL과정에 맞춰 설계한 특별 커리큘럼으로 제공돼 기초 대화, 차별화된 언어 능력, 학구적인 영어까지 학습 가능하다. 수업 시간은 한 명의 강사가 100% 수강생에게만 집중하는 만큼 보다 많이 말하고 들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영어 유창성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다.

 

캠블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보다 합리적인 영어 학습을 위해 캠블리의 2021년 1년 영어 수업을 미리 절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신년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1년 플랜 구매 시 ‘플랜미리절반, 플랜미리절반kids’를 입력하면 자동 할인이 적용되는 만큼 새해 영어 실력을 늘리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할인 코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캠블리 카카오톡 공식 채널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