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엠, 2021년 주택관리사 재직자 국비지원 교육과정 개설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1-01-15 09:00:00


고용노동부 선정 직업능력개발 우수훈련기관(2019.10 ~ 2022.9)에 빛나는 뉴엠에서 2021년 주택관리사 재직자 국비지원 교육과정을 개설하여 수강생을 모집한다.

 

주택관리사는 아파트 등과 같은 일정규모 이상의 공동주택 및 빌딩 등 을 관리하고자 국가에서 자격을 부여받은 전문가로서 아파트 관리소장, 아파트 관리실 행정관리자, 대형건물 관리사무소, 공공건물관리 책임자, 공동주택 창업 및 간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다.

 

또한 법령으로 확정되어 시행되고 있는 주택관리사 의무채용제로 인해서 여타 국가자격과는 차별화된 장점이 있고 작금의 취업난 속에서 정년 없는 유망직종으로 전망이 밝은 만큼 그 취득과정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고용노동부 선정 직업능력개발 우수 훈련기관 뉴엠 에서는 고용보험에 가입된 재직자라면 누구나(일정규모 이하 기업/소득) “최대 500만원”의 훈련비를 지원 받을 수 있는 국민 내일배움카드를 발급받아 주택관리사 교육과정 수강이 가능하고 특히 비대면 온라인교육으로 진행하여 시간과 장소의 제약을 최소화해 바쁜 재직자 수강생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였다.

 

또한 뉴엠 에서는 1:1맞춤 플래너 관리를 통한 실시간 학습 케어 시스템 구축 및 언제 어디서나 편리한 모바일 수강 가능 그리고 주택관리사 기본이론 학습에 이어 심화이론 + 문제풀이 추가 특별혜택(수료 후 특별혜택)으로 3회독 집중완성 커리큘럼을 완성하여 제공하고 있는 만큼 자격 취득준비에 효과적이라 할 수 있겠다.

 

주택관리사 재직자 국비지원 교육과정 관련하여 조금 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이용해 확인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