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겨울에 어울리는 도서 선물 드려요” 미혼남녀 대상 이벤트

전정민

gosiweek@gmail.com | 2021-01-11 13:20:00

- 힐링 에세이부터 자기계발서까지… 인기 신작 위주 선물

 

<사진 : 가연결혼정보㈜>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추운 겨울을 이겨낼 ‘1월 신간 이벤트’를 활발히 진행 중이다.

 

가연은 1월 미혼남녀들에게 ‘멘탈의 연금술’, ‘작고 귀여운 나의 행복’, ‘미완이면 또 어떻고’, ‘운명게임 1,2권’까지 4권의 신작을 선물한다. 힐링 에세이와 시집, 장편소설과 자기계발서 등 겨울에 어울릴만한 도서들을 위주로 선정했다.

 

이벤트는 신청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도서를 배송하는 형식으로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게시판 공지와 개별 연락으로 안내하며 마감 기한은 각각 1월 18~20일까지다.

 

‘멘탈의 연금술’은 세계적인 머니 코치이자 밀리언셀러 작가인 ‘보도 섀퍼’의 10년 만의 신작이다. 목표를 이루고 원하는 삶을 사는 법에 대해 통찰력 깊은 메시지를 전한다. 꿈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난관을 극복할 수 있는 강철 멘탈이 필수라 강조하고 있다.

 

‘작고 귀여운 나의 행복’은 주변에 널려있는 나만 아는 행복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힐링 에세이다. 작가는 글을 통해 반복되는 지친 일상에서도 나만의 행복을 찾아낼 수 있다는 희망과 위로의 말을 전하고 있다.

 

시집 ‘미완이면 또 어떻고’는 고통과 상처, 치유와 그 속에 담긴 사랑의 존재를 이야기한다. 삶은 완성을 위한 과정이 아니며 영원히 미완으로 남기에 아름답다는 의미를 담은 시들이 독자들의 마음을 위로할 것이다.

 

‘운명게임’은 이상문학상을 수상한 박상우 작가의 4년 만의 신작 소설로서 1,2권 세트로 증정한다. 픽션과 논픽션, 그리고 본격소설과 SF, 판타지가 어우러진 복합 장르물이며 인간, 영혼, 자유의지 등의 철학적 주제를 속도감 있는 이야기로 펼쳐낸다.

 

가연 문화 이벤트 담당자는 “1월 도서 이벤트는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이달 중순까지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 홈페이지에서는 미혼남녀들의 의견을 묻는 러브리서치 및 각종 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성혼회원 후기, 가입비 확인 등 유용한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상담문의와 예약은 홈페이지, 전화, 네이버 플레이스, 카카오톡 등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