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공부방법, ‘실전감각’부터…에듀윌 실전대비 ‘제2회 봉투 모의고사’ 접수시작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0-02-11 19:55:00

 
주택관리사 시험이 올해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됐다. 이에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는 1점이라도 더 올리기 위한 효율적인 공부방법이 고민될 법하다. 다수의 전문가들은 ‘실전감각’을 키우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방안을 내놓는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이 같은 흐름에 발맞춰 2020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실전대비 제2회 봉투모의고사를 마련하고, 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에듀윌에 따르면 봉투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유사한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40명의 출제 교수진과 에듀윌 검토연구단이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로만 엄선했다. 문제풀이 후에는 교수진의 명쾌한 해설강의가 이어져, 수험생이 난의도에 상관없이 문제를 풀 수 있는 실력을 갖추도록 지원한다.
 
특히 학습단계별 난이도를 반영, 실력향상에 최적화되록 구성됐다. 월 1회 정기 실시되는 모의고사를 통해 수험생은 시험 전까지 훈련을 반복, 학습수준에 따른 모의평가를 꾸준히 실시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을 거쳐간 주택관리사 자격시험 합격자 대부분이 이 모의고사를 한 번씩 이용했을 정도로 그 인기가 상당하다”고 자부심을 드러냈다.
 
에듀윌 과정을 수강하지 않는 주택관리사 수험생이라도 소정의 응시료만 결제하면 응시가 가능하다. 올해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에 도전하고자 한다면 누구나 에듀윌 봉투모의고사로 자신의 실제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
 
제2회 에듀윌 주택관리사 봉투모의고사는 2월 10일(월)부터 13일(목)까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2 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