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비스고시학원, 연말연시 나눔을 실천하다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14-12-30 15:30:31


  불우한 이웃에게 따듯한 연말연시를 선물하는 기업이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고시·공무원·자격증 성인수험분야를 대표하는 선두기업인 윌비스가 화제의 주인공이다.
윌비스는 연말연시를 맞아 지난 12월 29일 11시 노량진 윌비스고시학원에서 ‘사랑의 옷 나눔 행사’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를 통해 윌비스는 서울시립 지적장애인복지관과 노량진본동 종합사회복지관에 5,000점 상당의 의류를 전달하였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윌비스고시학원은 공직자를 양성하는 교육기관으로서 나눔과 사랑, 이웃에 대한 배려를 몸소 실천함으로써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 대해 다시 한 번 돌아보고자 이번 행사를 추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사랑나눔행사를 위해 윌비스 직원들은 이웃들에게 전달될 옷을 직접 정리하고, 상자에 담으면서 “누군가에게 작은 도움을 줄 수 있는 일을 할 수 있어서 참 의미가 있는 일이었다”고 즐거워했고, 직원들 서로 간에도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다고 후임담을 전하기도 했다.
윌비스고시학원 지호남 원장은 “이번 행사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보탬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학원과 수험생이 함께 동참할 수 있는 아름다운 사랑 나눔을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하였다.

이선용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