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으로 만나는 윌비스, 서울국제도서전 참가 ‘눈길’
고은지
gosiweek@gmail.com | 2014-06-10 15:18:58
2014년 서울국제도서전이 개최된다. 이번 서울국제도시전은 “책으로 만나는 세상, 책으로 꿈꾸는 미래”를 주제로, 6월 18~22일까지 5일 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총 21개국의 국내외 출판사가 참여해 아동도서를 비롯한 인문사회, 과학, 문학, 예술, 철학 등 각 분야의 다양한 도서를 소개함과 동시에 특별전시 및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법률실무, 취업, 공무원 등 성인교육시장의 대표주자로 자리잡아가는 ‘윌비스’가 첫 참여를 한다는 점이 눈에 띈다.
2014년 서울국제도서전을 준비 중인 윌비스 교육사업부 M&C 손태엽 과장은 “윌비스의 서울국제도서전 참가는 성인수험출판사로는 처음이며, 고시 및 공무원 등 다양한 윌비스 교재를 만나볼 수 있다”며 “도서전 기간 동안 법률실무도서 및 취업도서를 비롯한 공무원교재 등 다양한 윌비스의 교재를 할인판매하며, 교재와 연관된 각종 강좌를 현장에서 상담 및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에 첫 참여하는 윌비스 부스(booth)는 서울국제도서전 입구를 기준으로 왼쪽 방향 중간편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에 윌비스 출간도서 할인판매 외 윌비스가 서비스 하고 있는 다양한 강좌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2013년 서울국제도서전은 세계 25개국의 610개 출판사가 참가해 부스를 운영했으며, 전시기간인 5일 동안의 국내외 방문객 수는 약 13만 명이었다.
고은지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