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학원 인터프렙 "신유형 반영 모의고사세트로 초밀착 특강 진행"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6-22 07:00:05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강남 대치동에 위치한 유명 SAT학원 인터프렙이 여름방학 디지털 SAT 특강을 매주 월요일 개강한다.


이번 특강은 자체 제작된 디지털 SAT 모의고사 40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학습 자료를 제공하며, 하버드 경제학과 출신인 Joe 원장과 조지아텍 출신인 김영준 강사가 직접 제작한 킬러문항 등의 문제들로 학생들의 8월 24일 SAT 시험 대비를 돕는다. 인터프렙의 특강은 개인별 맞춤 관리가 강점이다.


특강은 주중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집중 수업이 진행되며, 금요일에는 실전과 동일한 조건의 모의고사 시험을 치르게 되어, 고득점에 필수적인 킬러문항 등 실전 경험을 높인다. 강사 및 컨설턴트들은 학생들과 1:1 상담을 통해 세밀한 관리를 제공한다.


인터프렙 대표는 "디지털 SAT 고득점 6주 완성 특강은 학생들이 짧은 시간 안에 뛰어난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초밀착 관리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이 목표하는 대학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터프렙은 학생들이 학업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학생들의 학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이번 여름방학 디지털 SAT 특강은 이러한 노력의 일환으로, 학생들이 SAT 시험에서 높은 성적을 거두고, 더 나아가 원하는 대학에 진학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해 줄 것이다.


인터프렙은 SAT 외에도 AP(Advanced Placement) 코스, 북클럽 등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도 제공하여 광범위한 교육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로 인해 학생들은 다양한 학습 기회를 통해 전반적인 학업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한편, 여름방학 디지털 SAT 특강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