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프레 크루 Mystic Muse, 일러스타 페스7 기업 부스로 첫 참가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5-07 18:00:40

 

 

 

국내 코스프레 크루 Mystic Muse(미스틱 뮤즈)가 지난 5월 3, 4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일러스타 페스 7(ILLUSTAR FES 7)’에 기업 부스로 첫 참가하며 본격적인 대외 활동의 포문을 열었다.

미스틱 뮤즈는 다양한 서브 컬쳐 영역을 아우르는 코스프레 크루로, 소속 크루원으로 정제니, 마루에몽, 빛베리, 정다별이, 이도, 밈미, 혠둥이, 나나리, 보짱잉, 홍지은 총 10인의 멤버가 참여하였다.

미스틱 뮤즈 부스에서는 코스어 포토타임, 체키 촬영, 팬사인회, 굿즈 판매 등 관람객과 직접 대면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기획했다. 각 멤버는 자신만의 시그니처 캐릭터 및 다양한 코스튬을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하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운영으로 관람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행사 기간 동안 수백 명의 관람객이 부스를 방문하였으며 SNS를 통해 “크루원마다 개성있고 완성도 높은 퀄리티의 코스프레”, “단순히 굿즈를 파는 게 아니라 팬문화를 만들어가는 느낌이었다”는 반응이 이어졌다.

미스틱 뮤즈 측은 “이번이 첫 공식 행사였는데도 많은 분들의 응원과 관심을 받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된 컨텐츠를 통해 다양한 무대에서 관객들과 만나고 싶다”고 전했다.

미스틱 뮤즈의 활동은 X(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향후 진행될 행사 및 협업 일정도 공개될 예정이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