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터스월드, 아르비엔터테인먼트 제작 숏폼드라마 '수상한 장모님' 오디션 개최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10-14 17:12:47
연기 전문 교육기관 '액터스월드스튜디오'가 배우 지망생들에게 새로운 연기 도전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액터스월드스튜디오는 아르비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는 숏폼 드라마 '수상한 장모님' 오디션 진행을 담당하여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오디션은 오는 10월 14일, 16일, 21일 총 세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오디션 장소는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액터스월드스튜디오 대치본원이다.
아르비엔터테인먼트는 주명준 대표와 27년 경력의 영화 제작자 윤종호 대표가 공동 설립한 숏폼 드라마 전문 제작사다. 이들은 숏폼 드라마 제작 경험을 바탕으로, 한국과 중국 플랫폼에서 인상적인 숏폼 드라마를 제작 중이다. 또한, 'TikTok for business' 파트너 선정으로 북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며 숏폼 아티스트 매니지먼트도 강화하고 있다.
'수상한 장모님' 오디션은 아르비엔터테인먼트 양태윤 제작이사가 직접 오디션 진행할 예정이다. 액터스월드스튜디오는 캐스팅 과정뿐 아니라 결과 및 촬영 현장까지 투명하게 공개하겠다는 방침을 세웠다. 이를 통해 배우 지망생들은 공정한 오디션 기회를 접할 수 있다.
또한 액터스월드는 드라마 제작 담당 기업인 아르비엔터테인먼트와 향후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다양한 작품의 오디션을 진행하고 캐스팅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오디션을 통해 선정된 배우들은 '수상한 장모님'뿐만 아니라 향후 다양한 작품에 참여할 기회도 주어진다.
액터스월드스튜디오 관계자는 "배우 지망생들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과 실습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라며 "배우의 꿈을 이루기 위한 첫 걸음을 액터스월드스튜디오 오디션 과정에서 시작하기를 바라며 그 과정에서 신뢰할 수 있는 오디션 환경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
전문연기교육기관 액터스월드는 특히 다양한 연기 테크닉과 독창적인 교육 방식을 통해 연기 교육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으며 배우 지망생들을 위해 다양한 오디션을 꾸준히 개최하고 있으며 일반 교육생을 상시 모집 중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