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올데이 서울 대림점, 신대방동구립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한 특별한 식사 시간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3-10 09:00:15
프리미엄 호텔식 샤브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 서울 대림점이 지역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신대방동구립지역아동센터 아동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 행사는 소외된 아동들에게 건강하고 풍성한 한 끼를 제공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지역 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대방동구립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과 관계자들이 초청되어 샤브올데이만의 차별화된 메뉴를 경험했다.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로 구성된 샤브샤브는 물론, 한식, 중식, 양식 등 6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프리미엄 디저트와 다양한 음료까지 갖춘 풍성한 구성으로 아이들에게 특별한 외식 경험을 선사했다.
샤브올데이는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는 단순한 식사 후원을 넘어 아이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배려를 전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아이들이 건강한 식사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샤브올데이는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을 비롯해 나름, 쯔양, 히밥, 문복희, 워크맨, 맛있는 녀석들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과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널리 알리고 있으며, 월간 검색량 약 97만 건(2025년 1월 기준)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앞으로도 샤브올데이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외식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