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포(BIG PHO)1982 부평시장역점, 2025 국민맛집 ‘별 3개’ 최고 등급 맛집 선정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11-27 17:04:03
인천 부평구 부흥로 264에 위치한 ‘빅포(BIG PHO)1982 부평시장역점’이 2025년 국민맛집 평가에서 ‘별 3개’ 등급을 획득하며 부평을 대표하는 베트남 음식 명소로 선정됐다.
빅포1982 부평시장역점은 베트남 전통 조리 방식과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깊고 깔끔한 국물 맛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양지 쌀국수는 장시간 우려낸 육수, 신선한 재료, 균형 잡힌 향미가 조화를 이루며 많은 고객들로부터 “부평에서 만나는 정통 베트남 풍미”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해당 매장은 부평시장역 인근 상권 특성을 반영하여 혼밥 고객, 가족 단위, 시장 방문객, 직장인 수요까지 모두 아우르는 접근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쌀국수 외에도 다양한 베트남 메뉴 구성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외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빅포1982 부평시장역점은 꾸준한 재방문율, 고객 만족도, 지역 상권 활성화 기여도에서도 우수 점수를 기록했다. 깔끔한 매장 환경, 부담 없는 가격대, 안정적인 맛의 일관성이 높은 평가 요소로 꼽혔다.
빅포(BIG PHO)1982 부평시장역점 ‘김준모’ 대표는 “이번 국민맛집 선정은 고객분들의 사랑이 만들어준 결과”라며 “앞으로도 정직한 맛, 신선한 재료, 믿을 수 있는 품질로 지역을 대표하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빅포(BIG PHO)1982 부평시장역점’은 이번 맛집선정을 계기로 부평을 넘어 인천을 대표하는 국민맛집, 나아가 대한민국 베트남 음식 대중화의 상징적인 매장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