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포유, 와디즈 펀딩 통해 ‘맞춤형 음악 제작 서비스’ 출시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9-04 09:00:16

9월 4일부터 18일까지 특별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뮤직포유>


개인의 특별한 순간을 음악으로 담아내는 '뮤직포유'가 지난 9월 1일, 국내 대표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커스텀 음악 제작 서비스’를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뮤직포유는 서비스 출시를 기념하여 와디즈에서 오는 4일부터 18일까지 약 2주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착순 50팀 한정으로 프리미엄 무드등과 앨범CD, 가사 포토북을 증정하며 멜론, 지니, 유튜브 등 음원 사이트 등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펀딩 참여자들에게는 BASIC, PREMIUM, VIP 등 다양한 등급의 음악 제작 이용권이 제공된다.

뮤직포유는 개인의 특별한 순간과 이야기를 전문 프로듀서들이 고품질의 음악으로 제작해주는 서비스다.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높은 고객 만족도를 기록하며 주목 받아온 해당 서비스는 가격, 독창성, 구성 3박자를 모두 갖췄다.

뮤직포유의 가장 큰 강점은 음악의 퀄리티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한 경력의 프로듀서들이 직접 참여해 높은 수준의 음악을 제작한다. 특히 자체 스튜디오와 독자적인 설문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이야기를 섬세하게 음악으로 풀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뮤직포유 관계자는 "서비스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준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께 특별한 음악 선물의 기회를 드리고자 한다"며 “더 이상 진부한 선물 대신 프로포즈, 결혼식, 돌잔치, 생일 등 인생의 특별한 순간에 제작 음악을 다양하게 활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사진이 추억을 담아내 듯 음악으로도 소중한 순간을 기록하고 간직할 수 있다"며 "개인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표현하는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뮤직포유 공식 홈페이지와 와디즈 펀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