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서밋토익어학원, 여름방학 토익 개강…조기등록 할인 및 토익인강 무료 수강권 증정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6-26 17:03:09

▲사진=좌측부터 김진영 TOEIC RC 대표강사, 김정원 TOEIC LC 대표강사. 서밋토익어학원 제공

 

 

 

 

창원 TOEIC 전문 교육기관 ‘서밋토익어학원’이 오는 7~8월 여름방학을 맞아 ‘초중실 패키지 과정’을 개설하고 조기등록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밋토익어학원 측에 따르면 RC 과목을 담당하는 김진영 강사는 TOEIC 990점, TOEIC Writing 200점 만점을 보유한 강사로 990점, 985점, 980점 의대·한의대·약대 편입 준비생을 다수 배출했다.

또한 LC 과목을 담당하는 김정원 강사는 LC 495점 만점 수강생을 다수 배출한 듣기 전문 강사로, 매년 27회 치러지는 토익 시험에 모두 응시해 시험 후기를 당일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있으며 토익 정기시험 당일 ‘서밋토익’ 유튜브 채널에서는 실제 시험장에서 푼 문제와 정답 해설, 원어민 음원 등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여름방학 특강으로 개설되는 주요 강의 중 7월 토익 스파르타 아침반(1개월)은 문법 개념부터 기출 유형까지 초급과 중급 과정을 동시에 마스터할 수 있는 패키지 강의로 초보자도 따라올 수 있도록 이론부터 문제풀이까지 구성됐다.

8월 토익 실전 아침반(1개월)은 7월 과정에서 다진 기본기를 바탕으로 실제 기출 문제를 대량으로 풀며 실전 감각을 높이는 수업으로 LC와 RC 전 영역의 Full Test 풀이를 통해 오답과 정답을 구분하는 통찰력을 기를 수 있다.

7~8월 초중실 패키지 아침반(7주)은 초급, 중급, 실전 과정을 한 번에 수강할 수 있는 통합 패키지로 현재 3차 조기등록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선착순 10명에게는 최대 20만원 할인과 함께 토익 인강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여름방학 기간 동안 △7월 초급 오후반 △8월 중급 오후반 △7월 초급 저녁반 △7월 중급 저녁반 등 다양한 시간대의 강의가 마련되어 있어 수강생은 자신의 일정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오후반과 저녁반은 교차 수강이 가능하며, 결석 시에는 수업 녹화본을 통해 보충 수강도 가능하다.

서밋토익어학원 관계자는 “기초가 없는 수험생도 2개월 만에 700점, 800점까지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구성했다”며, “취업, 승진, 편입 준비로 토익이 필요한 수험생에게 이번 패키지는 효과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강의 및 조기등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서밋토익어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