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수캠프학원, 2025 자랑스러운 기업&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입시 교육 부문' 대상 수상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4-16 16:50:54

 

 

영수캠프학원(대표 정시온)이 ‘2025 자랑스러운 기업(기관/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입시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한 이번 시상식은 대한민국의 우수하고 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의 특색 있는 경쟁력을 점검하고,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선택 기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15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시상식에는 서울시 용산구, 전라북도 진안군 등 지방자치단체를 비롯해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남양주 도시공사 등 54개 수상 기업과 기관, 인물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연주, 슈퍼테너 양승호와 소프라노·팝페라 가수 박지은의 축하공연이 분위기를 더하며 수상자들의 업적을 기념했다.

영수캠프학원은 입시교육학원으로 단체지도, 보충지도, 개별지도 및 참여형 수업 등 각 학생들의 수준과 역량에 따른 맞춤형 수업을 진행하며 학생들의 동기부여와 학습능력 증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정시온 대표는 “수학에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은 스토리텔링을 통해 학생들이 직접 참여형 수업을 해봄으로써 수학에 대한 흥미를 찾아갈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해 나가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동기부여와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기를 수 있는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컨텐츠를 통해 학부모와 학생 모두 신뢰할 수 있는 교육 학원으로 거듭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