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타트 수학학원, 겨울 특강·윈터 스쿨 모집…원장 직강 및 과외 수업 진행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1-04 18:00:25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매스타트 수학학원이 2024 겨울 특강과 윈터스쿨 및 수학과외 수업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12월말부터 3월간의 방학기간 동안 수학을 어려워하고 힘들어하는 학생들을 위해 6가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는 겨울 특강 & 윈터스쿨을 진행한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눈여겨 볼 것이 3가지이다.

수학을 처음 배우거나 아예 모르는 학생들을 위해 기본 개념과 문제풀이에 대한 강의 내용으로 쉽고 자세한 강의를 현장에서 진행하는 점, 중등수학, 혹은 유형별로 취약한 학생들을 위한 집중특강 진행, 공부양 자체가 부족하거나 공부를 열심히 하지 않는 학생들을 위해 학생별 1:1 스케줄 관리와 오후 1시 ~ 10시까지 자기주도학습을 시키는 방학 특별 케어반을 운영하는 것 등이다.

그 외에도 휴대폰 수거, 수업 횟수 추가, 수학뿐만아닌 국영수 모두 질의 응답까지 받을 수 있는 것이 있다.

단, 선택과 집중을위해 매스타트 수학학원의 재원생은 60명으로 한정된 상태이며
고3 학생들이 졸업을 하며 이번 겨울방학에 TO가 조금씩 생겼다.

매스타트 수학학원은 기존 학원, 과외의 단점을 모두 배제하고 장점만 취합한 1:1 과외형 학원이라 월초 개강일이 정해져 있지 않기 때문에 새롭게 등원하는 학생들도 적응기간이 따로 필요하지 않아 만족도가 높고 일대일 맞춤 수업을 도입해 학생 개인의 수준에 맞춰 진도 단계부터 속도까지 조절할 수 있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1:1 과외 선생님 배정 및 레벨테스트를 통해 내신부터 수능까지 학생의 레벨을 맞춰 수준별 맞춤수업으로 진행되어 학생이 필요로 하는 과정부터 취약한 문항까지 선택하여 수업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일대일 과외 선생님이 이해를 쉽게 시키는 수업과 매일 질의응답, 숙제 검사로 진행되는 무한 일대일 케어와 모든 내용을 알 때까지 무한 책임 관리가 들어가 학생이 실수한 부분은 되풀이 하는 것을 방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방학 기간 동안 수학 공부를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위해 1:1 무료 컨설팅을 시행하며 오는 1월 18일까지 첫 수강시 5%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