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브올데이 안양 삼덕공원점, 지역 아이들과 함께한 따뜻한 식사 나눔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1-09 09:00:16

 

 

샤브샤브 전문 브랜드 샤브올데이는 지난 12월 26일 오픈 하루 전, 안양 삼덕공원점에서 안민희망둥지 지역 아동센터 아이들을 초대해 따뜻한 식사 나눔과 후원품 전달 행사를 진행하며 한 해의 마무리를 따뜻하게 장식했다.

행사 당일,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이 샤브올데이에 도착하면서부터 매장은 웃음소리로 가득했다. 신선한 채소, 고기, 맛있는 육수로 각자 개성 넘치는 요리를 완성하며 친구들과 즐겁게 교감하는 아이들의 모습은 행사장을 환하게 물들였다. 아이들은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요리를 경험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았고, 샤브올데이 임직원들 역시 아이들의 행복한 미소에 큰 보람을 느꼈다.

행사 후에는 아이들에게 각각의 취향을 고려해 준비한 장난감 선물이 전달됐다. 선물을 받은 아이들은 두 눈을 반짝이며 기쁨을 표현해 현장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었다. 이 작은 선물이 단순한 물건이 아닌 사랑과 관심의 메시지로 전달되었음을 느낄 수 있는 순간이었다.

안민희망둥지 지역 아동센터 관계자는 “아이들이 따뜻한 환대와 특별한 시간을 경험할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 행사가 아이들에게 행복한 추억으로 남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안양 삼덕공원점의 오픈을 기념하며 지역 아이들과 함께할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하며, 더 많은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샤브올데이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교류와 나눔을 꾸준히 이어가며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계획이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