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펫 위탁보호센터, 파양된 강아지‧고양이 대상 무료분양 캠페인 진행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1-02 16:38:13
강아지 분양 전문업체 컴투펫 위탁보호센터는 가정에서 길러지다 맡겨진 파양견, 파양묘 입양 시 책임 비용을 면제해주는 강아지 무료분양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인 가구가 늘어남에 따라 강아지, 고양이를 입양하는 수가 증가하고 있는 만큼, 파양하는 수도 비례하여 늘어나고 있다.
컴투펫 위탁보호센터는 강아지 무료분양 캠페인으로 새로운 반려가족을 맞이하려는 예비 입양자에게 파양견, 파양묘를 적극 소개해줌으로서 입양율을 올리고 있고 파양견, 파양묘 입양의 긍정적 인식을 주고 있다. 또한 협력 동물병원을 통한 메디컬서비스, 호텔링, 기초케어 등으로 입양 후 일정 기간 동안 케어 서비스를 지원하여 입양자가 안정적인 반려생활을 이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 가정에서 파양되고 있는 애완견, 애완묘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다. 컴투펫은 이러한 파양견, 파양묘 입양을 도와드리고 있으며 입양율 증가를 위해 책임비를 과감하게 없애고 입양을 도와드리고 있다. 또한 케어 서비스도 지원해드리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 고 밝혔다.
컴투펫 위탁보호센터는 서울, 수원, 인천, 강원원주 총 4곳의 보호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강아지 무료분양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