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위 운영사 (주)벤틀스페이스, 동서울대학교와 협약 체결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10-08 09:00:25
<동서울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과 이미희 교수(좌측 3번째), (주)벤틀스페이스 박재혁 이사(좌측 4번째). (주)벤틀스페이스 제공>
프리미엄 뷰티살롱 로위(LOWE)를 운영하고 있는 (주)벤틀스페이스(대표 양재원)는 동서울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과와 국가산업발전에 필요한 맞춤형 인재 양성과 기술교육 체제의 연계성 강화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양 기관은 △교육과정을 개발·운영하며 수요 맞춤형 교육에 적극 협조 △맞춤형 교육으로 양성된 우수한 인재 교류 및 채용에 협조 △시설인프라, 기술개발, 재직자 교육 등 공유·협업을 통하여 상호 발전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주)벤틀스페이스 박재혁 이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앞으로 미래 유능한 미용 전문인력 양성에 적극 동참하여 미용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이를 기반으로 신뢰받는 전문가 양성의 선순환 체계가 구축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벤틀스페이스가 운영하는 로위(LOWE)는 2018년 12월에 론칭하여 현재 홍대, 성수, 강남권 등 6개 매장을 통해 이용객에게 프라이빗한 미용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뷰티살롱 브랜드이다. 로위는 다년간의 축적된 매장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헤어 위주의 사업 영역을 점차 넓혀 네일, 피부관리 등 토탈 뷰티서비스로 확대하며 온오프라인 뷰티플랫폼으로 확장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