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뷰티아카데미, 6년만에 열린 2024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에서 2관왕 차지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7-11 16:35:03

모모뷰티아카데미(헤드샷스칼프 파주점) 모모원장이 6년만에 열린 제17회 2024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in JEJU 왕중왕전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이번 콘테스트에서 모모뷰티아카데미는 SMP(두피문신)부분 1등인 월드그랑프리 수상과 K뷰티의 전 종목 왕중왕전에서 SMP(두피문신)로 2등 상금 500만원을 받았다.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in JEJU 왕중왕전은 세계 미용 기술을 선도할 최고의 전문가를 가리는 자리로, SMP(두피문신)과 피부미용, 헤어미용, 메이크업, 네일아트, 문제성풋케어 등 여러 분야에서 총 상금 2천만원이 걸린 대회이다.


모모원장은 “6년만에 열린 콘테스트에서 2관왕을 차지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오랜 기간 두피문신 수강과 시술을 꾸준히 진행하면서 다양한 시술을 시도하고 노력한 결과가 수상으로 나타나게 된 것이라 생각한다. 앞으로도 더욱 많은 분이 만족할 수 있는 시술 기법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국제바디아트콘테스트 SMP부분 1등인 월드그랑프리 수상을 한 파주 모모뷰티아카데미 임진현 모모원장>

 

한편, 모모아카데미는 파주, 일산 내에서 SMP(두피문신) 시술, 수강을 진행하고 있으며 레이어 도트, 안개헤어라인 등 다양한 기법을 소개하고 있다. 또한 수강생 1:1 밀착 교육을 진행하여 기술력을 꾸준히 향상하고, 창업을 위한 피드백과 교육도 진행 중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