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리, ‘커스텀 매칭’ 이벤트 시작…맞춤형 결혼 컨설팅 강화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11-19 16:31:10
압구정결혼정보회사 노블리가 ‘커스텀 매칭’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만 26세 이상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개인의 외모와 학력, 직업 등 선호 조건을 기반으로 맞춤형 프로필 추천과 소개팅 집중 관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리는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커플매니저 1:1 무료 상담 ▲회원 등급 분석 및 개인 맞춤 프로필 제안 ▲정회원 가입 시 선착순 100명 20% 할인 ▲가입 등급 업그레이드 및 1:4 집중 관리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를 진행하는 노블리는 국내 상위 0.1%의 고소득층과 정재계, 전문직 회원 비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오랜 기간 ‘상류층 결혼 매칭’ 분야에서 경쟁력을 쌓아왔다. 이번 커스텀 매칭 이벤트는 보다 정밀한 기준으로 상대를 찾고자 하는 회원들의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강남결혼정보회사 노블리 정수미 대표는 “만남의 수보다 ‘질’을 중시하는 결정사 회원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개인의 가치관과 니즈를 고려한 세밀한 매칭 알고리즘과 전담 매니저 시스템을 기반으로 높은 성혼율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리의 정수미 대표는 KBS Joy ‘중매술사’에서 매칭 성공의 의미인 중매반지를 4개 받은 바 있으며, Mnet ‘커플팰리스 시즌1·2’ 멘토로도 출연하며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20년 경력의 올라운더 매칭 전문가인 정수미 대표는 약 2,000쌍 이상의 성혼을 이끌었으며, 현재 유튜브 채널 ‘연애 읽어주는 여자’를 통해 남녀의 연애와 결혼에 대한 코칭을 전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