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X모나드, 블랙핑크 지수 언니 김지윤 PGM쇼 ‘김지윤의 블랙딜’ 런칭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11-19 16:22:21

 

 

 

 

 

리빙·생활·육아·뷰티·패션 업체들을 위한 새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김지윤의 블랙딜’이 런칭된다.

콘텐츠 커머스 기업 그립(Grip)과 파트너사 모나드(MONAD)이 공동 기획한 PGM쇼 ‘김지윤의 블랙딜’은 김지윤이 호스트로 나서는데, 글로벌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멤버 지수의 친언니로도 잘 알려져 있는 김지윤은 SNS 인플루언서로도 활발한 활동을 해 오며 많은 팬들과 소통 중이다.

과거 항공사 승무원으로 근무한 경험이 있으며, 그 경험을 바탕으로 건조한 환경에서의 피부 관리 비법 및 두 아들을 둔 엄마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라이브 커머스계 슈퍼셀러’라고 불릴 정도로 적극적이고 영향력 있는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금번 ‘김지윤의 블랙딜’을 통해 자신의 개인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노하우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그립X모나드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김지윤의 블랙딜’은 중소기업이나 브랜드 입장에서 단순 라이브 방송을 넘어 플랫폼과의 전략적 제휴 기회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앞으로 콘텐츠 커머스 시장에서 어떤 새로운 흐름을 만들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는 리빙·생활·육아·뷰티·패션 분야 기업을 대상으로 입찰 신청을 접수 중이며, 선정된 업체에 대해서는 쿠폰 플랫폼 내 메인 노출은 물론 플러스친구 메시지 발송 등 전폭적인 마케팅 지원이 제공될 계획이다.

모나드 관계자는 “기존에는 보기 힘들었던 새로운 방식의 라이브 커머스를 보여주고자 그립, 모나드, 김지윤이 함께 준비했다”며 “콘텐츠 제작과 함께 방송 후 특가 프로모션 연계, 쇼 종료 후 리뷰 이벤트 등 부가가치가 높은 프로그램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