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항사전문 BCCA 승무원학원, 9월 에어아라비아 항공 승무원 채용대행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8-27 16:20:50

▲사진 = BCCA 승무원학원 제공

 

 

 

 

21년 전통 외국항공사 승무원 양성 전문학원이자 채용 대행사인 BCCA는 오는 9월 9일 에어아라비아항공 객실승무원 채용 대행을 서울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어아라비아는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의 대표적인 LCC 항공사다. 비행 경력 약 1년으로 사무장 도전 기회가 주어지는 데다, 두바이와 샤르자, 아부다비 등 중동 지역에서 거주하며 근무할 수 있어 외국 항공사를 준비하는 승무원 준비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에어아라비아 객실 승무원으로 채용되면 UAE에 거주하며 근무하게 된다. 기본급에 주거 수당, 교통 수당, 비행 수당이 추가로 지급되며, 여기에 본인 및 가족 할인 항공권 제공, 세금 면제 등 혜택이 더해진다.

이번 채용은 만 20세 이상의 영어 회화가 가능한 성인으로 여성의 경우 신장 160cm 이상, 남성의 경우 168cm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상세한 채용 요강은 비씨씨에이 승무원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BCCA 승무원학원 김은희 대표(前 에미레이트항공 승무원, 前 항공서비스학과 겸임교수)는 "에어아라비아는 유급 연휴 30일 뿐만 아니라, 월 15일 정도의 비행으로 워라밸이 매우 높고, 신입 승무원의 월평균 급여가 400만 원을 웃도는 정도라 매년 에어아라비아 객실 승무원에 지원하는 지원자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김은희 대표는 수강생들의 외항사 합격을 위해 외항사에 대한 정보와 승무원의 나이, 키, 복지, 연봉, 합격 스펙 등의 정보를 일대일 무료 컨설팅을 통해 전달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차기 외항사 승무원 채용을 대비하는 지원자를 위한 합격생 간담회 개최를 비롯해 외항사승무원 채용 절차와 면접 준비, 항공 서비스에 필요한 역량 강화 등 다방면에서 학생들을 지원한다.

추가로 BCCA 원장 및 다양한 항공사 출신 전직 승무원들로 구성된 전문강사진이 수강생들을 위한 ▲일대일 영문 이력서 제작 ▲그룹 씨비 드랍 ▲그룹 스몰토크 ▲그룹 인터액션 ▲그룹 디스커션 ▲일대일 파이널 면접 순으로 진행되는 커리큘럼을 통해 과외식 일대일 수업 및 그룹 수업도 진행 중이다. 더불어 실전 면접 방식과 동일하게 수업을 진행하여, 외항사 취업에 대한 분석 후 체계적인 면접 준비에도 도움을 주고 있다.

외항사 승무원 채용 및 승무원 합격 스펙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BCCA 승무원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