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내신대비 프로그램, 24년형 영어자료 무제한 학습권 제공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2-19 16:18:35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온라인 영어학습 브랜드 ‘내공스터디(대표 오성훈)’는 전국 6500여개 가맹점을 운영중이며, 또한 신규학원 대상으로 24년형 영어자료 무제한 학습권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된 24년형 영어자료 컨텐츠 내용에는 신학기를 맞이해 내신직결 온라인, 오프라인 학습 및 약 10만여 개 문제은행 자료까지 탑재되어 온라인 학습과 문제은행 출력 등으로 수업에 활용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전 연령대의 영어학원온라인 학습을 지향하는 ‘내공스터디’가 초중고 내신대비 뿐 아니라, 기출문제 그리고 수능, 모의고사 내용의 변형문제를 포함한 수준별 학습 자료 약 6천여 종류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여기에 초·중·고 학년별 영어 문법 동영상 강의 및 문제은행으로 온라인 수업과 오프라인 수업을 동시에 제공하기에 개인 수준별 학습도 가능하며, 초급 수준의 영어 스피킹, 듣기프로그램 유형의 말하고, 듣고, 써보는 학습 방식의 영어도서관 컨텐츠도 지원한다. 수업에 활용되는 교재를 학원장이 직접 부교재 및 필수 학습자료를 손쉽게 만드는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다.
이러한 ‘내공스터디’는 학원업계 운영자들 사이에서 온라인 학습이 가능하여 본인의 수업 커리큘럼과 접목해 운영할 수 있는 영어학원프로그램으로 PC뿐 아니라, 노트북, 태블릿, 모바일 호환 학습 방식으로 공간제약 없이 자기주도학습에 맞게 어디서든 학습이 가능하다.
내공스터디 관계자는 ”신학기를 맞이해 새로운 커리큘럼까지 대비하고자 하는 온라인영어 학원장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되는 가운데, 영어학원 강사진들의 잔업을 줄이고 내신 대비 및 정규 커리큘럼 대체 등 높은 활용도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