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플 화상영어,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화상영어 및 영어회화 부문 1위 선정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3-11-03 16:19:04
[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교육에 진심인 사람들’ 원어민 화상영어교육 전문 포플 화상영어가 중앙일보 후원 ‘2023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화상영어 및 영어회화’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포플영어는 각 분야의 교육 전문가들을 통해 높은 수준과 전문성을 가진 영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원어민 강사진들 전원은 국제 정교사 자격증 및 TEFL·TESOL을 보유하고 있고, 전 임직원이 교육자 출신으로 ‘교육에 진심인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포플 키즈 과정은 △영유·국제학교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다 과목 수업을 시행하고 있어 실용적으로 영어 실력을 향상할 수 있으며, 1:3 학생 밀착 관리 시스템을 통해 원어민 강사에게만 교육을 맡기는 타사와는 차별성을 두고 있다.
포플에서 시행하고 있는 △밀착 관리 시스템은 학습자들이 수업 시 겪게 되는 다양한 어려움에 대해 적극적으로 대응 및 해결하여 학습 방향성과 동기부여를 향상시킴으로써 만족도와 우수한 학업 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이를 입증하듯 해당 업계에서 높은 재결제율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많은 취준생 및 직장인을 위한 성인 학습자 대상 △토스, 오픽 및 아이엘츠 어학 시험 대비 코스를 연이어 출시하면서 주목받고 있다. 또한 1대1 화상영어 수업 외에도 소그룹 수업과 취미·관심사에 기반을 둔 교양수업을 시행하여 다양한 가격대 및 수업 유형을 통해 젊은 학습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포플의 최기쁨 교수진 담당 이사는 “2023년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1위에 선정되어 매우 감사드리며, 교육 전문가의 관점에서 학생들이 영어 학습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참된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