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조기유학의 새 지평을 여는 '슈퍼에듀유학센터' 주목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4-07 16:08:53

 

 

글로벌 인재 양성에 앞장서는 슈퍼피플네트웍스(주)의 브랜드 '슈퍼에듀 유학센터'가 맞춤형 호주조기유학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호주 브리즈번과 골드코스트를 중심으로 현지 초·중·고등학교 호주조기유학 서비스 제공으로 주목받고 있다.

슈퍼에듀유학센터는 특히 어머니와 자녀가 함께하는 '동반 조기유학 프로그램'에 특화되어 있으며, 현지 정착을 위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해 학부모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슈퍼에듀유학센터의 호주 조기유학 프로그램은 공립학교와 사립학교 두 가지 트랙으로 운영된다. 공립학교 프로그램은 현지 학생들과 함께 학습하며 진정한 호주 교육을 경험할 수 있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질 높은 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사립학교 프로그램은 우수한 시설과 교사진을 갖춘 명문 사립학교에서 소규모 클래스와 다양한 특별활동을 통해 학생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호주 교육 시스템은 학생 중심의 교육과 창의성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어, 초등학교부터 기초 학문뿐 아니라 예술, 체육, 사회 활동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해 아이들의 균형 잡힌 성장을 도모한다. 이러한 교육환경에서 한국 학생들은 높은 학업 능력과 성실함으로 빠르게 적응하며, 대부분 6개월 내에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해진다는 것이 슈퍼에듀유학센터 측의 설명이다.

슈퍼에듀유학센터가 제공하는 '정착서비스 프로그램'은 유학 가족의 현지 적응을 돕는 맞춤형 서비스로, 공항픽업부터 가족형 숙소배정, 차량구매, 은행계좌개설 등 초기 정착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호주는 깨끗한 자연환경과 낮은 범죄율을 자랑하며, 한국과 비슷한 시간대로 부모님과의 연락이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현지 한국 커뮤니티가 잘 형성되어 있어 초기 적응 과정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슈퍼에듀유학센터는 "글로벌 인재의 첫걸음을 시작하는 한국 초등학생들에게 최고의 호주 조기유학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앞으로도 학생들의 성공적인 해외 유학을 지원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슈퍼에듀유학센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