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제2회 경기도 지방공무원 경채 필기시험 장소 공개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4-03-25 16:09:08
코로나19 확진자-사전 신청해야 응시 가능
필기시험 합격자는 4월 15일(월) 전·후 발표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경기도청은 ‘2024년도 제2회 경기도 지방공무원 경력경쟁임용(연구사·지도사) 필기시험 장소’를 지난 22일 공고했다.
수험생생들은 응시하는 직렬 및 임용예정기관에 따라 반드시 본인의 시험장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특히 지역별로 학교명이 유사한 곳이 있을 수 있으므로 사전에 시험장소, 교통편, 이동소요시간 등을 반드시 확인해 시험당일 착오가 없도록 해야 한다.
이번 2회 시험은 ▲동성중학교(수원)-농업연구사(작물) 전(全) 기관·농업연구사(축산) 화성시·녹지연구사(임업) 경기도, ▲수원공업고둥학교-학예연구사(학예일반) 전 기관, ▲동광중학교(성남)-농촌지도사(농업) 전(全) 기관·농촌지도사(원예) 연천군으로 시험장이 배치됐다.
시험당일인 3월 30일 현재 코로나19 확진으로 격리 권고 기간 중에 있는 응시자는 일반시험장 내 별도의 예비시험실에서 응시해야 하며, 시험에 응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3월 26일(화)부터 29일(금)까지 사전 신청을 해야 한다.
응시자는 시험 당일 오전 9시 10분까지 입실해야 하며 응시표와 신분증, 컴퓨터용 흑색 사인펜, 수정테이프를 지참해야 한다.
이번 시험의 문제는 비공개 대상이므로 응시자는 문제책을 가져갈 수 없습니다.
가산점을 받고자 하는 응시자는 3월 30일(토)부터 4월 1일(월)까지 지방자치단체 인터넷원서접수센터에 등록해야 한다.
필기시험 합격자는 4월 15일(월) 전·후에 경기도청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