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기억영어, 중학교 입학 전 8000단어 암기 돕는 영단어인강 개설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3-12-29 16:09:48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대치기억영어가 겨울방학을 맞아 중학교 입학 전 수능 영단어 8000단어 암기를 돕는 영단어 인강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최근 교육부는 '2028학년도 대학입시제도 개편안'을 확정해 발표했다.

여러 변화 가운데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고교 내신이 현행 9등급 상대평가에서 '5등급 상대평가' 체제로 바뀐다는 점이다.

이에 따라 현 중2 학생이 고등학교에 진학하는 2025학년도부터는 상위 10%는 1등급, 그 밑으로 24%는 2등급, 그 밑으로 32%는 3등급을 받게 된다.

교육부는 학생들의 학습 부담을 낮추기 위한 목적이라고 밝혔으나 지금도 대치동이나 목동 영어학원에서는 초등학생들이 수능 영어를 대비하여 선행학습을 하고 있는 상황임을 감안하면 1등급에 들어가기 위한 학생들의 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수밖에 없게 됐다.

대치기억영어도 수년 전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단어 암기 프로그램 ‘1일 1000단어’를 선보이고 있다.

‘1일 1000단어’는 영어 단어 암기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들이 보다 쉽고 빠르게 단어를 외울 수 있도록 기억술, 가추법, 대화식 학습법 등 16가지 공부법을 활용해 단어 암기를 돕는다.

보통 수준의 암기력을 가진 초등학생들도 단어 암기에 성공하는 사례가 적지 않으며, 학생들이 암기법을 익히며 자신만의 학습법을 갖게 되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대치기억영어는 그간 교육 효과를 위해 오프라인 강의만 진행해 왔으나 코로나19를 계기로 교육 효과는 유지하면서 전국 어디서나 수업을 들을 수 있도록 온라인 줌 수업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부터는 전면 온라인으로 전환하고 겨울방학을 맞아 ▲엄마가 도와주는 단과 ▲학생 스스로 하는 단과 ▲동영상 강의 단과 등 3가지 단과 프로그램을 개설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밴드에서 대치기억영어를 검색해서 가입 후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