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브랜드, 제23회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서 제품 및 OBM 서비스 알린다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04-04 09:00:07
유닛브랜드(UNITBRAND)가 전 세계 한인 경제인들이 교류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행시 ‘제23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World Korean Business Convention 2025)’에 참가하여 글로벌 판로확대를 위한 계기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재외동포청, 미주한인상공회의소총연합회, 재외동포경제단체가 주최하는 ‘제23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는 오는 4월 17일(목)부터 20일(일)까지 미국 미국 애틀랜타 Gas South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변화하는 통상 환경에 대응하고 중소기업의 미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유닛브랜드는 이번 행사의 참가기업으로 함께 하게 되면서 미국 내 한인 경제 네트워크를 활용한 새로운 수출 판로 개척의 기회로 만들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자사의 얼리 안티에이징 뷰티브랜드 '런슬로우’의 프로바이오 포어 밸런싱 클렌징 폼, 안티에이징 모이스처 스틱, 트리플 머시룸 세라마이드 에센스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유닛브랜드의 K-Beauty OBM(제조업자브랜드개발생산) 서비스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유닛브랜드는 그간 풍부한 제품기획 및 생산경험을 바탕으로 여러 클라이언트의 OBM을 진행하고 있는데, 의뢰 시 상담부터 시장조사, 제품개발, 샘플링, 양산 등 전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구축한 각종 인프라를 통해 의뢰기업의 성공적인 제품런칭에 함께 한다.
유닛브랜드는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 참가에 앞서 대형 뷰티 미용 박람회인 ‘2025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Cosmoprof Worldwide Bologna)’ 참가도 확정하며 수출에 적극 나서고 있는 상태인 만큼 연이은 해외공략을 이어가 K-뷰티의 우수성을 올해도 꾸준히 알릴 예정이다.
유닛브랜드 제품들은 안전한 성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개발되는데다 합리적인 가격책정도 중요한 요소로 보며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글로벌 시장에서도 어렵지 않게 현지공략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미 인도, 말레이시아 등 다수의 국가에서 진행된 수출상담회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기도 했다.
유닛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된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서 브랜드와 제품, 서비스를 정확히 알려드림으로써 한인분들이 한국의 뷰티 제품에 대한 자긍심을 더욱 높일 수 있는 자리로 만들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