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드: 포 굿> 한정 콜라보 메뉴… 바나프레소에서 만나보세요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2025-11-21 08:00:38

11월까지 전국 바나프레소 매장에서 단독 판매

 

 

 

 

 

카페 브랜드 바나프레소가 뮤지컬 영화 <위키드: 포 굿>의 개봉과 함께 지난 11월 3일 출시한 한정 콜라보레이션 음료 2종의 인기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이번 협업은 영화의 대표적인 컬러 모티프인 에메랄드와 핑크를 바나프레소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시각·미각 모두에서 ‘위키드 감성’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콜라보 음료는 △에메랄드시티 콜드브루 △핑크퍼펙션 소다쉐이크 두 가지다.


‘에메랄드시티 콜드브루’는 말차의 쌉싸름함과 고소함에 깔끔한 바나프레소 콜드브루를 더해 색다른 풍미를 구현한 음료다.


그린과 브라운이 층을 이루는 독특한 비주얼은 영화 속 에메랄드 시티를 연상시키며 출시 직후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핑크퍼펙션 소다쉐이크’는 딸기 밀크쉐이크에 블루 소다를 더해 달콤한 딸기 풍미와 청량한 소다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화사한 핑크빛 컬러감은 영화 속 마법 같은 장면들을 떠올리게 한다.

 

바나프레소 관계자는 11월 3일 출시 후 꾸준히 좋은 반응을 이어오고 있고, 이번 영화 개봉과 함께 콜라보 메뉴에 대한 관심이 더욱 올라가고 있다”며 “색다른 조합과 비주얼을 통해 11월 중, 고객들이 영화의 세계를 오감으로 체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바나프레소 X <위키드: 포 굿> 콜라보 메뉴는 11월까지 전국 바나프레소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


 

 


특히 영화 <위키드: 포 굿>은 사전 예매 1위를 기록하며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기대감을 모았다.
개봉 이후에도 원작 뮤지컬의 감동을 스크린으로 재현한 화려한 비주얼, 주연 배우들의 압도적인 가창력, 웅장한 음악과 스케일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을 얻고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